본문 바로가기
한국에 이런 맛집도 있다네?/대슐랭가이드

대구소식 대슐랭가이드 경주 아시안푸드 맛집편! 황리단길 차오미엔,타코라이스,분짜,지파이 맛집 '차오찹스(chaochops)'

by Hot issue 2020. 4. 20.

오늘 대구소식 대슐랭가이드는 경주 아시안푸드 맛집편!
경주 핫플레이스 황리단길 맛집!
차오미엔,타코라이스,분짜,지파이맛집!
'차오찹스(chaochops)'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4-6에 위치 해 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다.
우리는 대릉원 옆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첨성대도 구경하고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크아웃 해서 네이버지도 켜고 찾아갔다. 네이버지도가 없었으면 아마 못찾아 갔을 듯 하다ㅜㅜ 스벅 대릉원점에서 걸어서 10분정도만에 차오찹스 길 간판이 있는 곳을 발견! 주변을 둘러 볼 시간도 없이 바로 고고~~

딱 골목으로 들어오는 순간부터 뭔가 TV에서 보던 70~80년대의 한국 거리 같은 느낌을 받았다.(그 와중에 하늘 엄청 이쁨) 도로의 포장이며 벽지에 붙은 전단지며, 건물들의 모습들까지 그 시대를 살아보지 못해서 확실한지는 모르겠지만 그 시대를 살아오신 분이라면 향수에 젖으실 듯 하다.

여기가 바로 경주 황리단길 아시안푸드 맛집 차오찹스 되시겠다. 11시에 열어서 21시에 문을 닫으신다. 가기전에 전화번호로 전화 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듯하다.

오픈된 주방에 남자 두분이서 요리를 해 주셨다. 누가 사장님인지 동업인지는 잘 모른다.

매장도 생각보다 넓은 편이다^^ 그리고 밖에도 세테이블정도가 있어고 모든 메뉴가 종이접시에 바로 테이크아웃 해서 갈 수 있게 나오니까 날씨가 좋은 날은 밖에서 먹는 것도 운치가 있을 듯 하다.

황리단 길 맛집 차오찹스의 메뉴들이다. 코코넛이 들어간 것들을 좋아 하기에 락사를 먹고 싶었으나 솔드아웃...ㅜㅜ 분짜 하나랑 지파이를 시켰다. 다음에 오면 차오찹스 메인메뉴 차오미엔과 타코라이스도 꼭 먹어봐야지ㅜ 여기를 추천한 지인이 차오미엔과 타코라이스, 분짜, 지파이는 꼭 먹어야 한다고 했지만 우리는 배가 짝아서.....두 메뉴만 ㅜㅜ 그리고 탄산 음료는 2인1컵으로 무한 리필 가능!^^

팁은 꼭!! 잘!! 읽어보고 더 맛있게 먹자구!!!

조금 기다리니 나온 지파이와 분짜!! 비주얼이 너무 설레는 비주얼 아니가??? 포스팅하는 지금도 너무 군침이 돌고 집 근처에 있었으면 일주일에 한번은 먹으러 갔을 거다...너무 멀리있다ㅜㅜ

지파이

닭가슴살을 튀긴 지파이! 따끈따끈하게 갓 나온 지파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엄청나게 부드러웠다.
돈까스 같은 비쥬얼이지만 맛은 엄청나게 차이가 낫다.
100이면 100 나는 돈까스 말고 지파이를 선택 한다(돈까스는 원래 좋아하지 않음^^)

분짜

그리고 제일 맛있게 먹은 분짜!!! 원래는 다인매운등갈비찜을 먹으려고 했는데 멀어서 오게된 '차오찹스'인데 정말 오기를 잘 했다라고 느껴지게 만든 메뉴다.(다인매운등갈비찜도 진짜 맛있다 역대급 등갈비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1도 남김없이 싹싹 클리어를 했다.
대구소식 대슐랭가이드 경주 아시안푸드 맛집편
엄청 맛나게 먹은 경주 황리단길 맛집 차오찹스의 점수는요~?

맛 : ⭐⭐⭐⭐ (정말 맛있고 경주를 갈때마다 갈 생각이 있다. 근데 웨이팅이 30분을 넘어가면 좀 생각 해 봐야 할 듯한 정도?)

가격 : ⭐⭐ (정말 맛 있지만 그냥 가격만 봤을때는 좀 비싼 편이다)

인테리어 : ⭐⭐⭐.5 (겉은 옛 거리를 떠올리는 정감있는 모습 + 내부는 깔끔함)

친절함 : ⭐⭐⭐ (사장님?인상도 좋으시고 인사도 잘 해주신다)

총점 : ⭐⭐⭐.5 (경주 황리단길에서 식사를 한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 대기시간이 너무 길면 개인 적으로는 별로....ㅜ)